티스토리 뷰
에버랜드에서 새로운 사파리탐험 프로그램인 "리버 트레일 어드벤처"를 3월 21일 오픈합니다.
리버트레일은 물길 위를 걸으며 사자, 기린, 코끼리등의 야생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경험하는 사파리 도보탐험프로그램으로 더욱 짜릿하고 몰입감 있는 사파리 투어를 경험할 수 있게 되었어요.
리버 트레일 어떤 사파리인지 가보실가요?
에버랜드 입장권 예매하기 ▶
에버랜드 리버 트레일
에버랜드는 2025년 3월 21일 튤립축제와 함께 새로운 사파리 도보 탐험 프로그램인 리버 트레일 어드벤처를 오픈합니다. 리버트레일은 로스트밸리 대기장소에 집합한 후 추억의 사파리버스를 타고 리버트레일 어드벤처 입구로 이동하여 시작하게 됩니다.
부교 설치
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를 연결하는 수로에 물 위에 뜨는 폰툰 1,500여 개와 안전 펜스를 설치하여 길이 왕복 220미터, 폭 3미터의 물윗길을 조심스럽게 걸어가게 되며, 고개를 돌릴 때마다 사자와 하이에나 맹수들이 지켜보고 있어 야생에서 포식자와 마주친듯한 긴장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도보 탐험
물길 위를 걸으며 기린, 코끼리 등의 대형동물들과 관학, 펠리컨등이 자연을 거닐며 먹이를 먹는 모습등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 대자연속의 신비로운 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.
도슨트 프로그램
리버트레일은 탐험대장이 9종 30여 마리의 다양한 야생동물에 대한 흥미로운 생태 이야기와 동물보전 이야기를 들려주는 도슨트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됩니다.
에버랜드 최저가 예매하기▶
체험 시간 및 인원
리버트레일은 물윗길 도보탐험 15분을 포함에 모든 체험에 약 30분가량 소요되며 회당 최대 40명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예약 시작일
2025년 3월 14일부터 에버랜드 모바일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. 사전예약제로 운영이 되므로 현장예약은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이용료
- 평일 1만 원
- 휴일 1만 5천 원
에버랜드 모바일 앱 다운로드하기 ▶
특징
기존 차량 탐험과 달리 물길 위를 걸으며 동물들을 더 가까이에서 관찰할 수 있는 새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리버 트레일과 별도로 기존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도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에버랜드 튤립축제 정보
에버랜드 튤립축제 - 행사, 기간, 할인예매정보
매년 봄에 찾아오는 "에버랜드 튤립축제"가 2025년에는 인기 캐릭터 산리오와의 콜라보가 더해져 더욱 귀엽고 더욱 예쁜 축제로 3월 21일 시작됩니다. 튤립축제에는 100여종, 총 120만 송이의
white-sandin37.tistory.com